뉴스

2020년 KLPGA 신인왕 유해란, 커피스미스와 후원 계약 체결

▲사진=후원 협약식 모습. (왼쪽부터) 커피스미스 손태영 대표와 유해란.

|커피스미스, 김아림·임희정·김지영2와도 스폰서십 체결|

[에브리골프=왕성식 기자] 2020년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회장 : 김상열) 신인왕이자 상금랭킹 2위를 기록한 ‘슈퍼 루키’ 유해란(20·SK네트웍스)이 새로운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커피전문프랜차이즈 커피스미스가 유해란과 새로운 인연을 맺었다.

2020년 KLPGA에 데뷔한 유해란은 데뷔 전부터 엄청난 플레이를 보여주며 수퍼루키로 등극했다. 고등학생 3학년이던 2019년 초청받은 제주삼다수 마스터스에서 첫 우승을 거머쥐고 데뷔 후 동일한 대회에서 방어전에 성공하며 2년 연속 우승을 차지했다. 또 3차례의 준우승과 다수의 경기에서 우수한 성적을 내며 KLPGA 상금랭킹 2위(약 6억 2800만원)을 기록하고 2020년 KLPGA 신인왕을 수상했다.

유해란은 2020 시즌에 코로나로 경기 수가 많이 감소하면서 갤러리와 함께 호흡하지 못한 아쉬운 마음을 전하며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꾸준한 체력관리와 연습을 하고 있다. 2021 시즌에는 갤러리 분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커피스미스 손태영 대표는 “앞으로 얼마나 많은 우승 트로피에 입을 맞출지 기대가 큰 선수”라며 “지난 시즌 유해란의 플레이를 보며 즐거웠고 앞으로 도전하는 무대들을 응원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커피스미스는 2021년 유해란(통산 2승)과 함께 LPGA(미국여자프로골프협회) 투어 US 여자오픈에서 우승한 김아림(통산 3승)과 새로운 행보를 약속했다. 또한 임희정(통산 3승), 김지영2(통산 2승)과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스폰서십을 맺었다.

사진제공=세마스포츠마케팅

왕성식 기자|everygolf001@daum.net

< 저작권자 © 에브리골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Similar Pos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